싸움
Venus and Mars ( Ssaum )
2007년 15세관람가 대한민국 111분 2007-12-13 (개봉)
제작사
㈜시네마서비스,상상필름㈜
배급사
시네마서비스
감독
한지승
출연
설경구 , 김태희 , 서태화 , 전수경 , 강혜련 더보기
스크랩하기

담을 위치 선택

줄거리

매사 토닥토닥 다투지만 다르기에 만나야 한다 생각하고 다르기에 맞춰야 한다 생각하는 진아와 상민. 이들은 물과 기름 같은 서로의 성격차이를 극복하고 주위 사람들의 축복 속에 행복한 삶을 향해 출발한다.
힘든 일이 닥쳐도, 어려움이 닥쳐도 둘이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지수 100%일 것이라는 로망은 어느새 사라져 버리고…
매사 본의 아니게 진아의 심기를 건드리게 되는 대한민국 대표 무심남 상민.
그런 상민의 모습이 얄미워 본의 아니게 과격&까칠해져 버린 진아.
어느 날, 그들은 성격차이 극복의 실패를 인정하며 쿨하게, 이별을 고한다
홀로서기를 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되는 상민과 진아. 그러던 어느 날 상민은 무엇인가를 문득 깨닫게 된다. 진아와 이별 시 뭐든지 반씩 나눈답시고 홧김에 아끼던 물건을 주게 된 것. 예민결벽과다집착형 새가슴증후군 상민은 극도의 집착과 흥분에 둘러싸여 서둘러 진아와의 약속을 잡는다.
아직 감정의 앙금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이별 후 처음 만나게 된 상민과 진아.
상민은 본의 아니게 또다시 진아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고, 진아는 상민의 태도에 슬슬 부아가 치밀어 오른다. 그리고 결국! 둘의 인내심은 한계에 다다르게 된다.
마침내, 대화 포기 선언을 하고 치열한 전면전에 돌입하게 된 이들! 싸움은 또 다른 싸움을 낳고, 그 싸움은 또 다시 큰 싸움을 낳게 되는데…

크레디트 (344)

더보기
스태프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