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April Snow (Wae-chul)
2005년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105분 2005-09-07 (개봉)
제작사
블루스톰㈜
배급사
쇼이스트
감독
허진호
출연
배용준 , 손예진 , 임상효 , 김광일 , 전국환 더보기
스크랩하기

담을 위치 선택

줄거리

라이브 콘서트장. 조명 감독 인수(배용준)는 후배에게 공연을 맡기고, 공연장을 급하게 떠난다. 강원도 삼척의 한 병원 수술실 복도에서 인수는 서영(손예진)을 만난다. 그가 삼척으로 간 것은 아내, 수진(임상효)의 자동차 사고 때문이다. 그 차에는 함께 사고를 당한 동승자, 서영의 남편, 경호(류승수)도 함께 타고 있었다.

중상을 입은 수진과 경호가 좀처럼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는 사이, 사고 처리 과정에서 인수와 서영은 수진과 경호가 ‘특별한 관계’ 임을 알게 된다. 인수와 서영에게 이 사실은, 참혹한 사고보다 더 받아들이기 힘들다. 사랑은 혼돈으로, 분노와 배신감으로 변한다. 배우자를 원망하면서도 무사히 깨어나기를 바라는 두 사람은 조금씩 서로의 존재를 느낀다.

병원 앞 모텔에 장기 투숙한 두 사람은 계속 스치고 같이 시간을 보내고 그리고 사랑하게 된다. 배우자의 배신에 혼란스러웠던 두 사람이 같은 상황에 빠져들면서 똑같은 고통을 겪게 된 것이다. 그때, 수진이 의식을 회복한다. 인수는 눈물을 흘리는 아내를 외면할 수가 없다. 그런 인수를 지켜보는 서영은 다시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야 할 시간임을 깨닫는다. 그리고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두 사람만의 외출을 준비한다...

크레디트 (290)

더보기
스태프

수상정보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2005-F212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2005-08-11)  
삽입곡
리쌍부르스 - 노래 : 리쌍 인생은 아름다워 - 노래 : 리쌍 너는... - 노래 : 러브홀릭 Stepping Out - 노래 : 클래지콰이
로케이션
삼척 펠리스호텔, 삼척경찰서, 삼척종합버스터미널, 삼척해수욕장, 죽서루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