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니와 준하
Wanee And Junah (Wanee wa Junah)
2001년 15세관람가 대한민국 114분 2001-11-23 (개봉) 101,879(관람)
제작사
청년필름㈜
배급사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감독
김용균
출연
김희선 , 주진모 , 조승우 , 최강희 , 김광림 더보기
스크랩하기

담을 위치 선택

줄거리

와니는 대학진학 대신 일을 선택한 현재 6년 경력의 동화부 애니메이터. 성공보다는 일 자체를 사랑하는 와니는 원화부로 옮기는 문제를 망설이고 있다. 그녀를 사랑하는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 준하는 춘천 와니의 집에서 지내면서 첫 장편 시나리오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내성적이고 말수가 적은 와니는 얼핏 차가워 보이지만 속 깊고 여린 성격. 뭔가에 열중하면 일상엔 서툴러지곤 한다. 낭만적이고 장난끼가 많지만 속 깊은 면이 매력인 준하는 그런 와니를 챙겨주면서 그녀 곁에 머물고 있다. 와니의 집 2층에는 잠겨진 방이 하나 있다. 그녀의 이복동생이자 첫사랑이었던 영민의 방... 사랑을 깨닫는 순간 이별을 시작해야만 했었던 아픈 첫사랑을 와니는 차마 정리하지 못한 채 그렇게 간직하고 있었던 것... 그러던 어느날, 영민의 귀국소식이 전해져오고 영민에 대한 외사랑에 마음을 태웠던 소양이 그 집에 찾아오면서 추억의 문도 열리고 만다. 예기치 못한 순간, 첫 사랑의 편린이 와니의 일상에 파고들고. 추억의 애틋함이 일으키는 그녀 마음의 미세한 파장을 이제 준하도 감지하게 되는데...

크레디트 (263)

더보기
스태프

상세정보

등급정보
2001-F328 15세관람가
다른제목
쿨(기타)
개봉극장
서울, 시네코아, 명보, 허리우드, 중앙, CGV강변11, 메가박스, MMC, 연흥, 녹색, 씨네하우스(서울)
수출현황
홍콩(2002), 미국(2002), 인도네시아(2002), 태국(2002), 싱가포르(2002)
로케이션
남춘천역,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목동 까르푸, 삼각산 경국사, 서울지방철도청, 소니 스타일 압구정점, 유봉여자중고등학교, 정독 도서관, 조우필름, 춘천 디지털 스튜디오, 춘천 미스타페오, 춘천 중도, 춘천 하이테크 벤처 타운, 춘천소양초등학교, 춘천시청

관련글

더보기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