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 6 
Wild Berries 6 (Santtalgi 6) 1993 년
극영화 연소자불가 대한민국 92분 1994-07-16 (개봉) 1,152(관람)
제작사
㈜서강기획
감독
김수형
출연
강혜지 , 이영욱 , 허나희 , 김국현 , 김영식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12)

더보기

줄거리

배신한 친구 두삼을 찾아 무당촌을 떠나 강원도 정선에 도착한 봉식은 순진한 사내를 유인하는 북녀를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북녀는 봉식이 소값을 받으러 간다고 하자 큰 봉인줄 알고 접근하고, 또 봉식은 북녀가 돈 많은 아낙인줄 알고 접근하여 서로 이용하려 든다. 북녀의 돈을 훔쳐 나오던 날 봉식은 전에 주막에서 만난 남자의 밀고로 주재소로 끌려가는 북녀를 보게 된다. 양심의 가책을 느낀 봉식은 남편인척 북녀를 도와준다. 그러던 중 어렵게 두삼을 만난 봉식은 빌려준 돈을 받기 위해 실랑이를 벌이는데, 실수로 그만 두삼이 절벽에서 떨어져 죽는다. 살인자가 되어 쫓기게 된 봉식과 그를 옆에서 도와주는 북녀는 소장수를 유인하는 등 여러 방법으로 돈을 만들려고 하나 실패만 거듭한다. 결국 봉식과 북녀는 허황된 꿈을 버리고 화전에 가 행복하게 살기 위해 산으로 간다. 그러던 중 예전 북녀를 유린했던 도락구 운전수를 우연히 만난다. 그러나 봉식은 흑심을 품고 북녀를 덮치려는 도락구 운전수와 싸움을 벌이다가 함께 죽고 만다.

장르
#멜로드라마 #에로
키워드
#양봉 #팔도.겁탈 #시리즈 #속편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46)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서강기획
  • 배급사
    :  ㈜서강기획

풀 크레딧 이미지 (28)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1994-02-08  심의번호 94-46  관람등급 연소자불가  상영시간 92분  개봉일자 1994-07-16
개봉극장
연흥(서울)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