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3) |
2035(박재인, 2023) |
|
|
명태(이홍매, 2017) |
|
D시네마(1)
|
영향 아래의 여자(추상미, 2013) |
|
D시네마(1)
|
동시녹음(10) |
대치동 스캔들(김수인, 2024) |
|
D시네마(1)
|
세기말의 사랑(임선애, 2023) |
|
D시네마(1)
|
언니에게(김신호산, 2022) |
|
D시네마(6)
|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이인의, 2019) |
|
D시네마(5)
디스크(1)
|
보이스비(윤민식, 2019) |
|
D시네마(2)
|
퀴어영화 뷰티풀(백인규, 2018) |
|
D시네마(4)
|
녹차의 중력(정성일, 2018) |
|
D시네마(3)
|
백두 번째 구름(정성일, 2018) |
|
D시네마(3)
|
천당의 밤과 안개(정성일, 2015) |
한국 동시녹음 |
D시네마(3)
디스크(1)
|
밀월도 가는 길(양정호, 2011) |
|
D시네마(4)
디스크(1)
시나리오(5)
|
사운드(음향)(12) |
여공의 밤(김건희, 2023) |
|
|
언니에게(김신호산, 2022) |
믹싱 |
D시네마(6)
|
멜팅 아이스크림(홍진훤, 2021) |
사운드 디자인 |
D시네마(3)
|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홍매, 2019) |
|
D시네마(3)
|
우로보로스(계영호, 2018) |
믹싱 |
|
명태(이홍매, 2017) |
|
D시네마(1)
|
검은 여름(이원영, 2017) |
믹싱 |
D시네마(1)
디스크(1)
|
앰부배깅(한정재, 2016) |
믹싱 |
D시네마(1)
디스크(1)
|
영향 아래의 여자(추상미, 2013) |
|
D시네마(1)
|
블랙아웃(안진우, 2012) |
믹싱 |
|
미자(전효정, 2012) |
믹싱 |
디스크(1)
|
계단을 오르는 남자(김동찬, 2012) |
믹싱 |
디스크(1)
|
사운드팀(16) |
걸스 인 더 케이지(김선웅, 2022) |
녹음지원 |
D시네마(1)
시나리오(1)
|
815 군산 : 돼지의 최후(한기중, 2019) |
Ambience Editor/Foley Artist |
D시네마(3)
|
선샤인 패밀리(김태식, 2019) |
폴리/녹음 |
D시네마(4)
|
검은 여름(이원영, 2017) |
믹싱 |
D시네마(1)
디스크(1)
|
번개맨과 신비의 섬(김지열, 2017) |
붐어시스트 |
D시네마(2)
|
백프로(김명균, 2013) |
Sound Effect Designer |
D시네마(5)
디스크(1)
시나리오(1)
|
백프로(김명균, 2013) |
Foley Recoding |
D시네마(5)
디스크(1)
시나리오(1)
|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한상희, 2013) |
Sound Effect Design |
D시네마(3)
시나리오(3)
|
애비(장현수, 2013) |
Sound Effect Designer |
D시네마(2)
디스크(1)
시나리오(1)
|
사이코메트리(권호영, 2013) |
Sound Designer |
D시네마(7)
디스크(2)
시나리오(1)
|
청야(김재수, 2013) |
Sound Effect Designer |
D시네마(3)
시나리오(4)
|
애비(장현수, 2013) |
Sound Editor |
D시네마(2)
디스크(1)
시나리오(1)
|
여배우는 너무해(유정환, 2012) |
Sound Effect Designer |
D시네마(3)
디스크(1)
시나리오(2)
|
철암계곡의 혈투(지하진, 2011) |
ADR |
D시네마(3)
디스크(1)
시나리오(1)
|
밀월도 가는 길(양정호, 2011) |
프리 믹싱/사운드 디자인 |
D시네마(4)
디스크(1)
시나리오(5)
|
철암계곡의 혈투(지하진, 2011) |
사운드 디자이너 |
D시네마(3)
디스크(1)
시나리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