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로고
통합검색
검색
상세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서비스
ENG
업데이트
검색
DB
영화글
VOD
컬렉션
업데이트
DB
DB
DB 서브
상세검색
작품 DB
인명 DB
소장자료
리스트
영화제
영화글
영화글 서브
연재
한국영화의 퀴어한 허구들
비평, 안녕하십니까
그때의 내가 만났던
사사로운영화리스트
세계영화사의 순간들
임권택X102
기획
칼럼
한국영화 NOW : 영화 공간 아카이빙 프로젝트
종료연재
기관지
VOD
VOD 서브
VOD 이용안내
가이드
VOD 기획전
전체보기
영화
영화인다큐
컬렉션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서브
KMDB 이용안내
온라인 민원
1:1문의
영화인등록
FAQ
오픈API안내
이용안내
파일데이터
Open API
공지사항
로그인
마이페이지
GNB닫기
DB
이전
합작영화
박행철, 1934
분야
제작자
채록연구자
공영민
구술면담일
2014-06~06
회차별 상세 목록
1
박행철 표지
2
제1차 구술채록문|신필름과 합작영화
1) 신필름 합작영화의 전사
2) 아시아영화제를 통한 쇼브라더스와의 교류
3) 신필름의 성장과 <성춘향>과 <빨간 마후라>의 성공
4) 미국·일본과의 관계
5) 흥행 감독 신상옥과 합작영화
6) 안양촬영소의 인수와 홍콩 오션필름 엔터프라이즈 Co. Ltd.의 설립
7) 신필름과 쇼브라더스의 합작영화: <달기>, <대폭군>
8) <달기>의 제작 규모와 한국 촬영 경비
9) 합작영화의 예산 활용
10) <서유기>와 <손오공과 철선공주>
11) <빨간 마후라>의 수출과 흥행
12) 한일기본조약 후의 신필름의 행보
13) 쇼브라더스에 파견된 신필름의 배우들
14) 무협영화와 신필름의 전속배우들
15) 합작에 대한 평가
16) 신필름과 스타필름의 관계
키워드
#신필름
#임화수
#한국연예주식회사
#신상옥
#쇼브라더스
#<이국정원>
#런런쇼
#<달기>
#<성춘향>
#아시아영화제
#황기성
#박상호
#곽일로
#한보옥
#이형표
#한국영화제작가협회
#<빨간 마후라>
#<벙어리 삼룡>
#<남자식모>
#도에이(東映)영화사
#김종래
#니시모토 타다시
#<대폭군>
#<십계>
#<실록 김두한>
#<팔도강산>
#<팔도사나이>
#<정무문>
#<스잔나>
#린다이
#최은희
#안양촬영소
#김규화
#<보은의 구름다리>
#<서유기>
#<손오공과 철선공주>
#<다정불심>
#<철면황제>(최경옥
#1967)
#리리화
#<벤허>
#<독립협회와 청년 리승만>
#곽영주
#정창화
#진봉진
#박노식
#임원식
#최승민
#정해준
#골든하베스트
#공보부 영화과
#중앙정보부
#김수동
#문여송
#남석훈
#박노식
#남궁원
#홍금보
#최걸
#신영균
#김기주
#홍성중
#임권택
#채령
#<미워도 다시한번>
#<넋>
#스타필름
#명보극장
#국제극장
#<7인의 협객>
#<아빠는 푸레이보이>
#<여자 베트콩 18호>
#이계창
#강범구
박행철 표지 PDF
박행철 1차 채록문 PDF
목록
상단으로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
검색
DB
영화글
VOD
한국영화사료관
저장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