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 
The Nightmare (Ak-mong) 2017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100분 2020-03-12 (개봉)
제작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감독
송정우
출연
오지호 , 차지헌 , 지성원 , 신린아 , 한정수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24)

더보기

줄거리

몇 년 전 딸(예림)이 죽고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영화감독 연우.
예림을 잊지 못하는 연우는 딸에 관한 이야기를 시나리오로 쓰고 있다. 시나리오의 제목은 ‘악몽’.

그러던 중 연우는 오래 전부터 꿈속에 나오는 여자(수)를 만나게 되고 그녀와 함께 영화를 만들게 된다.
영화 촬영이 한창 진행 되던 어느 날. 아내(지연)가 연우를 만나기 위해 촬영장을 찾아온다. 지연은 혼자 촬영장을 돌아다니다가 냉동 창고에 갇히는 사고를 당하게 되고 다음날 아침 시신으로 발견이 된다. 하얗게 얼어 있는 지연의 시신을 보고 연우는 충격에 빠지며 마치 악몽 속을 헤매는 듯 한 느낌을 받는다.

순간!!!!

악몽에서 깨어나듯 거친 숨을 몰아시며 잠에서 깨어나는 연우. 방금 꾼 꿈이 현실처럼 생생하게 느껴지는 가운데 꿈에서 깨어난 지금 눈앞의 현실의 상황과 공간들은 완전히 생소하다. 혼란에 빠져드는 연우.
꿈과 현실 그리고 기억과 자신이 만들고 있는 영화 사이를 넘나들며 정신착란의 상태에 까지 이른다.
결국 연우는 꿈이라고 생각 했던 것들이 현실임을 깨닫고 현재의 자신을 옭아매고 있는 수를 악몽으로 인식하게 되는데… (출처 : kobis)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공포
키워드
#영화감독 #꿈과현실 #혼란 #딸의죽음 #현실과환상 #액자식구성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331)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  ㈜스톰픽쳐스코리아 (배급)  와이드릴리즈㈜ (공동배급)  ㈜엠라인디스트리뷰션 (해외배급)  씨제이이앤엠㈜ (디지털배급)

풀 크레딧 이미지 (1)

더보기

상세정보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