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Gobaek) 2015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101분 2015-08-20 (개봉)
제작사
이글루픽쳐스
감독
정영배
출연
김영호 , 윤인조 , 최철호 , 추소영 , 김은환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17)

더보기

줄거리

잃어버린 기억… 지워진 나의 자아…
누군가의 조작일 수도 있다!
자동차 폭발사고에서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구한 상우, 사고로 기억은 잃었지만 옆에서 헌신적으로 자신을 보살피는 아내 윤희 덕분에 다시 행복했던 일상으로 돌아 온다. 그러나 행복도 잠시, 과거의 자신과 아내가 말하는 자신 사이에서 괴리감을 느끼고 의심 하기 시작하는 상우. 심지어 아내에게 내연남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과거를 밝혀 내겠다는 집착은 커져만 간다. 게다가 은밀하게 자신의 뒤를 쫓는 남자까지 등장하면서 상우는 점점 더 혼란에 빠진다. 잃어버린 과거 속 나는 어떤 사람이었는가? 그 충격적 진실이 이제 밝혀진다. (출처 : 보도자료)

장르
#미스터리
키워드
#기억 #기억상실 #미스터리 #치정극 #욕망 #네 남녀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120)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이글루픽쳐스
  • 배급사
    :  ㈜더그레이트 컴퍼니

풀 크레딧 이미지 (9)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5-07-03  심의번호 2015-MF00748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101분  개봉일자 2015-08-20
로케이션
가산글램핑장, 고양시 관산동 아리랑카페, 금오산호텔, 김포 베이킹고스트, 대구 수성구 커피앤커피, 대구봉산문화회관, 대구사격장, 디오벨리, 먹보왕만두 관산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튜디오 112, 아다모커피 관산점, 영남대학병원, 일산경찰서, 퀸벨호텔, 파주시민회관, 포천 아토펜션
노트
보도자료에는 제작사가 '이글루픽쳐스'로 되어있으나 영진위db에는 '소나무픽쳐스'라고 되어있음.
-> DVD 본편 크레딧에서 제작사가 '이글루픽쳐스'임을 확인. (2016.4.19)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