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들 
The Suffered (Pihaejadeul) 2014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89분 2014-07-31 (개봉)
제작사
㈜노시스
감독
노진수
출연
류태준 , 장은아 , 이상훈 , 연송하 , 이무생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13)

더보기

줄거리

매일 기도했어... 제발 죽게 해달라고!

가인은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내려온다. 하지만 가인에게 아버지란 존재는 아픈 상처일 뿐 가족으로서의 애틋함은 없다. 다음 날, 아버지가 운영하던 열쇠가게에서 한 사내를 만난다. 그는 고향에 내려와 금속 공예를 하고 있는 도경. 그 역시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이 곳에 내려와 조용히 지내고 있다고 했다. 묘한 호기심에 끌려 작업실까지 찾아 간 가인은 도경에게 작은 팔찌를 하나 선물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인적이 드문 도로에서 여자의 희미한 비명 소리를 듣고 다가가는 순간 가인이 공격을 받으며 정신을 잃고 만다. 시간이 흘러 희미한 백열등만 비추고 있는 지하실. 가인이 정신을 차려보니 자신의 팔에는 수갑이 채워져 있고, 입에는 테이프가 붙어 있다. 홀로 남겨져 공포에 떨고 있는 그때 한 사내가 다가 온다. 그는 바로 도경이다.

누가 이들을 이 곳으로 이끌었을까? 이들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키워드
#수갑 #아버지 #죽음 #팔찌 #트라우마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97)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노시스
  • 배급사
    :  골든타이드픽처스㈜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4-06-20  심의번호 2014-MF00661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89분  개봉일자 2014-07-31
로케이션
공덕동 경찰서 세트장, 김재윤 덕소작업실, 도토리골 펜션, 망월동 구산성당, 보드람치킨 양평점, 양수리 두물머리, 양평읍 현대열쇠, 연천군 보건의료원, 토탈패션 루디아, 한남동 Belly bar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