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 
Horny Family (Bae Kkop) 2008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88분 2013-01-17 (개봉)
제작사
㈜지오엔터테인먼트,㈜태원엔터테인먼트
감독
박보상
출연
천호진 , 이미숙 , 김승우 , 김효진 , 지서윤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11)

더보기

줄거리

겉으로 보기에는 남 부러울 것 없는 대한민국의 모범 가정의 구성원들이 정해진 짝을 두고 각기 다른 파트너와의 사랑에 몰두하면서 꼬여만 가는 가족사를 경쾌하게 그려낼 로맨틱 코미디 영화.

TV드라마에서나 나올듯한 화목한 가정을 보여주며 결혼 기념일엔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 가서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주고받는 서교수네 가족. 하지만 그 순간에도 그들의 마음은 모두 콩밭에 가있다. 가장 서정민(천호진)은 제자들의 존경을 받는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 교수이지만 교내 최고의 퀸카(김효진)에게 푹 빠져있다. 아내 혜경(이미숙)은 백화점 문화 센터 사진 강사(김승우)의 모델이 되면서 자신의 도발적인 매력을 사진 강사에게 분출하는 중이다. 호텔리어 딸(지서윤)은 잘나가는 의사 예비 신랑이 있지만 섹스 파트너도 따로 있으며, 최고 대학 소문난 교내 커플인 아들(예학영)은 짝사랑하는 다른 여자 때문에 미칠 지경이다. 남부러울 것 없고 겉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서교수네 가족. 그러나 이들이 모두 다른 사랑에 몰두하면 할수록 그들의 연애사는 복잡하게 꼬여만 간다.

장르
#멜로드라마 #코메디
키워드
#가정 #연애 #화목 #외도 #가족사 #대학교수 #호텔리어 #완벽 #거짓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259)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지오엔터테인먼트  ㈜태원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  롯데엔터테인먼트  타임스토리

풀 크레딧 이미지 (29)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2-05-24  심의번호 2012-F354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88분  개봉일자 2013-01-17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