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소금 
Hindsight (Pureun Sogeum) 2011 년
극영화 15세관람가 대한민국 122분 2011-08-31 (개봉)
제작사
(주) 미이어 앤 시네마 스튜디오블루
감독
이현승
출연
송강호 , 신세경 , 천정명 , 이종혁 , 김민준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54)

더보기

줄거리

일부러 접근한 거예요. 아저씨 감시하려고…

전설로 불리던 조직 세계를 떠나 식당 하나 차려서 평범하게 살고 싶은 남자, 두헌. 그를 감시하라는 의뢰를 받고 그에게 접근하기 위해 요리학원에 나타난 여자, 세빈. 과거를 숨기고 싶은 두헌과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세빈은 서로를 속인 채 조금씩 가까워진다.

아저씨 나 좋아하지? 니가 나 좋아하는 거 아니야?

요리학원에서 함께 요리를 하며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두헌과 세빈. 세빈의 요리 실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던 두헌은 농담 반 진담 반 같이 식당 동업을 하자고 제안한다. 세빈은 전설적인 조직 보스였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따뜻한 인간미를 가진 두헌이 편해져 간다.

이제 내가 아저씨 죽일 거예요.

그러던 어느 날, 두헌을 총애하던 연합 조직의 보스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고, 이미 조직을 은퇴한 두헌이후계자로 거론되자 조직 내 분열이 일기 시작한다. 그리고 전직 사격 선수였던 세빈은 감시를 중단하고 그를 죽이라는 새로운 의뢰를 받는다. 이를 거절하려던 세빈은 가족과 같은 친구 은정이 혼자 두헌을 죽이려고 시도하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고 복수를 위해 두헌을 죽이기로 결심한다. 두헌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면서 저격할 기회를 노리는 세빈. 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알 수 없는 감정에 휩싸여 마음이 흔들린다.

가까워질수록 위험해진다!

두헌이 은정의 죽음과 관련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세빈은 두헌을 구하려고 하지만 배후에 감춰진 의뢰의 압박은 점점 더 세빈을 조여온다. 한편 조직의 음모를 파헤치던 두헌은 자신을 따르는 조직원 애꾸를 통해 마침내 세빈의 정체를 알게 된다. 하지만 자신을 죽일 리 없다고 생각한 두헌은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그녀를 지켜주려 하는데…

그를 죽여야 하는 세빈, 그녀를 믿고 싶은 두헌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크레디트 (497)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주) 미이어 앤 시네마 스튜디오블루
  • 배급사
    :  CJ 엔터테인먼트

풀 크레딧 이미지 (26)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1-08-11  심의번호 2011-F442  관람등급 15세관람가  상영시간 122분  개봉일자 2011-08-31
삽입곡
(주제곡)"The Blue(한소현), "여름날의 블루" (신세경&마이큐), "너만 들으면 돼(한소현&선데이 선셋)
"Fire"(2000) / 노래 2ne1 "나는 너를"(1974)/노래 장현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