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만세 
A Time to Love (Aejeongmanse) 2011 년
극영화 15세관람가 대한민국 80분 2011-06-09 (개봉)
제작사
㈜인디스토리
감독
부지영 , 양익준
출연
서주희 , 김선빈 , 정경섭 , 권귀빈 , 이현수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32)

더보기

줄거리

미소를 머금게 하는 지난 사랑의 아련한 추억 따위는 개나 줘버려라! 지난 가을 야유회 때 짝사랑하는 이와 왔던 산정호수를 홀로 찾은 문. 그녀를 기다리는 건 청승맞은 시련의 연속이다. 섬세한 감정연출로 남녀 할 것 없이 관객을 사로잡는 부지영 감독의 격정 멜로 여행기.
대형마트에서 일하는 ‘순임’(서주희 분)은 지난 가을, 산정호수에서 있었던 회사 야유회를 잊지 못한다. 자신을 감싸 안으며 2인 3각 경기를 펼치던 준영의 따뜻한 손길을 아직도 기억하기 때문이다. 준영과의 추억을 더듬으며 홀로 산정호수를 다시 찾은 그녀, 그날의 기억을 되새긴다. 그때 조금 더 적극적이어야 했을까? 아니면 조금 더 수줍어야 했을까?

한편, 깨질듯한 두통과 함께 잠자리에서 일어난 진철(허준석 분)은 옆에 모르는 여자 민정(류혜영 분)이 누워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더구나 그녀는 고등학생? 아무렇지 않게 다시 찾아온 민정, 진철은 당황스럽기만 하다. 뭔가 찔리는 마음에 고등학생 신분의 그녀를 계속 피해보려 하지만 본의 아니게 밥이면 밥, 술이면 술, 사진전과 놀이공원까지 당돌한 그녀에게 끌려 다니는데…
“저기… 오빠하고 상의 좀 해보자.” 두 사람은 이제 어떻게 될까? 사랑에 빠지게 될까? 양익준 감독이 만드는 질풍노도 멜로 드라마가 얼마나 보드랍고 달콤할지 기대해 볼만하다.

장르
#드라마 #멜로드라마
키워드
#기억 #놀이공원 #대형마트 #두통 #야유회 #여고생 #호수 #잠자리 #2인3각경기 #추억 #짝사랑 #고등학생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144)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인디스토리
  • 배급사
    :  KT&G상상마당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1-05-20  심의번호 2011-F258  관람등급 15세관람가  상영시간 80분  개봉일자 2011-06-09
다른제목
미성년(Immaturity)(에피소드명)
산정호수의 맛(Moonwalk)(에피소드명)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