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너머
If You Were Me 5 (Si-seon neo-meo) 2010 년
극영화 12세관람가 대한민국 144분 2011-04-28 (개봉)
제작사
국가인권위원회
감독
강이관 , 부지영 , 김대승 , 윤성현 , 신동일
출연
박정욱 , 서옥별 , 김태환 , 박미현 , 최무성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16)

더보기

줄거리

못 본 척, 안 본 척, 아닌 척! 지금 당신의 감춰진 속내가 밝혀진다!

<이빨 두 개 (감독 강이관) >
중학생 준영은 학교에서 우연히 영옥이라는 아이가 휘두른 야구방망이에 맞아 이빨 두 개가 부러지지만 오히려 그녀와 친구가 된다. 하지만 친구들은 탈북자 영옥과 연애한다며 준영을 놀리고 준영은 둘이 아무 사이도 아니라며 영옥을 대놓고 무시하는데…

<니마 (감독 부지영)>
모텔에서 허드렛일을 하는 몽골 여자 니마는 처음으로 한국인 정은과 파트너가 되어 기쁘지만 정은은 그저 니마가 귀찮다. 그러나 정은은 니마의 친절함에 마음이 움직이고, 남자에게 구타당해 모텔 방을 도망친 여자를 함께 구하는데…

<백문백답 (감독 김대승)>
전도유망한 디자이너 희주는 회사의 팀장 성규에게 성폭행을 당하고 그를 고소한다. 그러나 경찰조사과정에서 성규가 제출한 개인신용정보와 CCTV 화면 등으로 오히려 희주가 의도적으로 팀장에게 접근했다며 피의자 취급을 받는데…

<바나나 쉐이크 (감독 윤성현)>
이삿짐 센터에서 일하는 봉주와 필리핀 이주노동자 알빈은 오늘도 서로 티격태격하며 이삿짐을 나른다. 그런데 이사가 끝난 후 주인집 부부가 귀중품이 없어졌다며 노골적으로 알빈을 의심하고, 그런 알빈을 봉주는 평소와 달리 두둔하는데…

<진실을 위하여 (감독 신동일)>
유산의 위기로 병원에 입원한 보정. 그 와중, 보정의 남편 인권은 병원 로비에서 돈이 든 가방을 잃어버린다. 마침 로비의 CCTV를 발견하고 병원 측에 협조를 요청하지만, 병원 측의 호언장담과는 반대로 카메라가 고장난 것으로 밝혀지며 난리가 나는데…

크레디트 (547)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국가인권위원회
  • 배급사
    :  ㈜인디스토리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1-04-14  심의번호 2011-F180   관람등급 12세관람가  상영시간 144분  개봉일자 2011-04-28
삽입곡
<니마> "Eejiin buuvei duu" -작사/작곡/노래 : Oyuntulhuur, 가사번역 : 정순진 <백문백답> "Fantasy in Fm for piano 4 hands D.940" -Franz Peter Schubert (1797-1828)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
로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