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포왕
Officer of the Year(Chepowang) 2010 년
극영화 15세관람가 대한민국 117분 2011-05-04 (개봉)
제작사
씨네2000
감독
임찬익
출연
박중훈 , 이선균 , 이성민 , 김정태 , 최덕문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25)

더보기

줄거리

연쇄 강간범인 '발바리 사건'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두 명의 형사가 범인을 잡고 '체포왕'에 등극하려고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코미디 영화.

무조건 실적! 실적이야!! 마포서 vs 서대문서, ‘체포왕’을 향한 무한경쟁 스타트!

오로지 실적 좋은 놈만이 대접받는 무한경쟁시대. 구역이 붙어있는 마포서와 서대문서는 사사건건 비교당하는 탓에 밥그릇싸움이 치열하다. 반칙의 달인으로 악명을 떨치는 마포서 팀장 ‘황재성’(박중훈)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단 잡고 보는 검거 실력으로 실적 1위를 달리고, 그를 이기기 위해 서대문서로 입성한 신임 팀장 ‘정의찬’(이선균)은 경찰대 출신이라는 프리미엄이 무색하게 오자마자 잡은 날치기범을 ‘재성’에게 날치기(!)당해 실적을 깎아먹는다. 하지만 실적 1등도 꼴지도 피해갈 수 없는 타이틀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올해의 체포왕’! 경찰대 출신이 아닌 ‘재성’은 승진을 위해, 속도위반으로 예비아빠가 된 ‘의찬’은 포상금 때문에 반드시 ‘체포왕’이 되어야만 하는 절실한 상황. ‘재성’과 ‘의찬’은 ‘체포왕’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뺏고 뺏기는 무한경쟁에 돌입하는데... 경찰 인생 최고의 ‘로또’사건 발생! 시간은 2주, 먼저 수갑 채운 놈이...된다! 체.포.왕! 이때, 그들 앞에 승점 2000점짜리 로또 사건이 떨어진다. 그것은 바로, 마포와 서대문 일대를 들썩이게 만든 ‘마포 발바리 사건’. 잡기만 하면 지금까지 쌓은 실적을 단번에 엎을 수 있는 막판 뒤집기 찬스가 온 것. 앞으로 시간은 2주. 먼저 수갑 채운 놈이 ‘체포왕’의 주인공이 된다! 과연 누가 그 놈에게 수갑을 채우고 ‘체포왕’이 될 수 있을까.


장르
#액션 #코메디
키워드
#범인 #형사 #연쇄강간범 #발바리 #고군분투 #체포 #실적 #검거 #경찰대 #승진 #경쟁 #수갑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402)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씨네2000
  • 배급사
    :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수상정보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1-04-18  심의번호 2011-F189   관람등급 15세관람가  상영시간 117분  개봉일자 2011-05-04
삽입곡
"수사반장" DJ DOC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
로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