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의 강
Murder River 2010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99분 2010-09-30 (개봉)
제작사
(주)영화사 홍,인디라인
감독
김대현
출연
김다현 , 신성록 , 황인영 , 이도형 , 조성하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12)

더보기

줄거리

순수한 소녀 명희를 짝사랑했던 두 소년 승호와 동식은 명희를 두고 비밀스런 내기를 한다. 그러나 비가 억수같이 내리던 그날 이후 명희는 처참하게 능욕당한 시체로 발견되고 놀랍게도 범인으로 지목된 사람은 동식의 형 경식이었다. 동식은 납득할 수 없는 현실에 괴로워하고, 이후 친형제와도 같았던 승호와 동식의 우정에는 금이 가기 시작했다.

명희가 죽은 후 6년, 노동운동을 하다가 교도소에 수감된 승호는 그곳에서 거짓말처럼 동식의 형 경식과 재회한다. 승호는 경식이 명희가 죽던 그날에 대한 진실을 들려줄 것이라 믿었지만 경식은 돌연 독약을 마시고 자살해 버린다. 다시 만난 승호와 동식, 동식은 명희에 이어 자신의 친형의 죽음까지 승호와 연관되어 있음에 승호에게 왠지 모를 증오심을 느끼게 되고, 명희가 죽던 그 순간부터 승호와 자신의 운명이 마치 실타래처럼 꼬여버린 사실을 깨닫게 된다. 그러나 이 저주와도 같은 운명의 그림자는 동식의 누나 진희에게 이미 드리우고 있었다. 과연 14년 전 그날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크레디트 (146)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주)영화사 홍  인디라인
  • 배급사
    :  ㈜ 마운틴픽쳐스

풀 크레딧 이미지 (9)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0-09-07  심의번호 2010-F372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99분  개봉일자 2010-09-30
로케이션
군산리버힐호텔, 군산아메리카클럽, 두지마을, 문재인 정형외과, 방축검문소, 부안 작당마을, 산울림주점, 섬진강국민체육공원, 순창고등학교, 순창군청, 순창동계중고등학교, 익산교도소세트장, 장아론 기도원, 카튼클럽, 프라자모텔, 행운다방, 현대장례식장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
로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