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Off Road ( Off Road ) 2006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84분 2007-08-30 (개봉)
제작사
영화사 활동사진
감독
한승룡
출연
조한철 , 백수장 , 선우선 , 고서희 , 배중식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47)

더보기

줄거리

삶에 대한 희망을 잃은 상훈의 택시에 올라탄 양아치 은행강도 철구. 피를 철철 흘리며 돈가방을 붙들고 있는 철구의 한손엔 상훈의 머리를 겨눈 권총이 가늘게 떨리고 있다. 택시는 도망치듯 내달리지만 갈 길은 멀기만 하고 뜨거운 태양 아래 시간은 정지된 듯하다. 인적이 드문 길가 모텔에서 상처를 추스르는 사이 돈가방과 권총은 감쪽같이 사라지고 모텔에 머물던 사람들도 하나 둘 종적을 감추는데….

돈가방을 둘러싸고 철구와 상훈에게 뜻하지 않은 일들이 자꾸만 벌어지는 가운데 모텔 창녀 지수를 만난다. 도망가야 할 사람과 도망가지 않아도 될 사람 그리고 도망갈 수밖에 없는 사람. 이들은 뜨겁게 달궈진 아스팔트 위를 질주하며 오늘의 자유를 만끽하려 하지만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 돈다발은 삶의 애착을 부르고 권총은 청춘의 응어리진 가슴을 향해 방아쇠를 당기는데….

장르
#드라마 #로드무비
키워드
#돈가방 #은행 #택시 #은행강도 #권총 #모텔 #창녀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100)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영화사 활동사진
  • 배급사
    :  스폰지

풀 크레딧 이미지 (17)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07-06-04  심의번호 2007-F200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84분  개봉일자 2007-08-30
삽입곡
편지 - 작사: 유동석, 작/편곡: 남궁기찬, 노래: 최예나 [최예나 1집 "Hardcore Romantic"中]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