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해피엔딩 
Femme Fatale (Jugeodo Haepiending) 2007 년
극영화 15세관람가 대한민국 94분 2007-08-23 (개봉)
제작사
㈜싸이더스에프엔에이치,프리미어 엔터테인먼트
감독
강경훈
출연
예지원 , 임원희 , 조희봉 , 박노식 , 정경호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10)

더보기

줄거리

청순가련, 순진무구한 캐릭터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화배우 예지원.
그녀는 갖은 역경을 이기고 최고의 여배우 자리에 오른 인물로, 한 때 좀 놀던 언니(?)의 모습을 꽁꽁 숨긴 채 너무나 우아하고 조신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예지원은 드디어 꿈에도 그리던 여우주연상 내정 소식을 듣게 되고 다음날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 상상을 하며 행복해 하는데…

(넷) 四: 예상치 못한 손님 넷 !
그러나 그것도 잠시, 그녀의 집으로 예상치 못했던 손님들(?)이 들이닥친다.
바람둥이 데니스, 무식한 조폭 최사장, 속물지식인 유교수, 소심한 영화감독 박감독까지!
예고 없이 차례로 들이닥친 이들 네 남자는 약속이나 한 듯 지원에게 '급 프로포즈'를 해대고
지원은 그 상황이 황당하기만 하다.

(죽을) 死: 절대, 고의가 아니었답니다!
갑작스런 방문에 그쳤으면 좋으련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이 남자들, 그녀 앞에서 차례로 죽어나간다!!!
실수로, 고의성 없이, 엉뚱하게, 얼떨결에 등등 어찌 되었던 그들을 죽이게 된 그녀.
수상 소식에 잠시나마 달콤했던 시간들의 대가는 너무도 쓰기만 한데…

(사건) 事 : 쉿! 사고(?)없이 무사히 돌아가시기 만을 바랄 뿐이예요.
밤은 깊어만 가고 살인을 무마하기 위해 예지원은 갖은 애를 쓴다.
하지만 매니저 두찬과 함께 시체처리에 애를 쓰는 와중에도 반갑지 않은 손님들의 방문은 계속해 이어지는데...
사고뭉치 동생이 몰고 온 수상축하객들, 조폭, 좀도둑, 그리고 이젠 형사까지!?

장르
#코메디 #멜로드라마 #스릴러
키워드
#리메이크 #영화배우 #여배우 #손님 #프로포즈 #사랑고백 #고백 #살인 #죽음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295)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싸이더스에프엔에이치  프리미어 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  ㈜프라임엔터테인먼트

풀 크레딧 이미지 (22)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07-08-10  심의번호 2007-F298  관람등급 15세관람가  상영시간 94분  개봉일자 2007-08-23
다른제목
Happy Kill(다른 영문제명)
삽입곡
White Christmas(Bing Crosby, Courtesy of GOOD International Co.) Impromptu (Django Reinhardt, Courtesy of GOOD International Co.) 어제와 다른 너의 마음(오부라더스 밴드) 희안하게 눈이 맞은 그녀(오부라더스 밴드) Hollyday Girl(오부라더스 밴드) Rock And Roll은 친구야 (오부라더스 밴드)
로케이션
방배동 프레스턴 빌라
노트
프랑스 영화인 제임스 허스 감독의 <형사에겐 디저트가 없다(Serial Lover)>(1998년)를 리메이크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