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최악의 남자 
The Worst Guy Ever (Nae Sangae Choiak-eui Namja) 2007 년
극영화 15세관람가 대한민국 109분 2007-08-30 (개봉)
제작사
㈜게이트픽쳐스,CK PICTURES㈜
감독
손현희
출연
염정아 , 탁재훈 , 윤지민 , 신성록 , 조희봉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607)

더보기

줄거리

걸핏하면 술 먹고 쓰러져있는 주연(염정아)을 업어다 나르기 10년째.
자기가 무슨 양갓집 규수인양, 칼 같은 귀가 시간을 지키는 성태(탁재훈)의 소개팅 뒷수습 10년째.
남녀 사이에도 완벽한 우정이 존재할 수 있음을 입증하며 10년을 함께해온 주연과 성태. 하지만 그들 주위엔 온통 결혼 이야기뿐이다. 친구들 중 유일하게 노처녀로 남겨진 주연을 위로하기 위해 2차까지 함께한 성태. 그러나 10년 우정은 하룻밤 사이에 깨져버렸다! 두 사람, 다음날 한 이불 속에서 눈을 뜬 것!

어떻게 쌓아온 우정인데… 하룻밤의 실수를 조용히 덮어두기로 하며 영원한 우정을 약속하는 화해의 잔을 나눠 마신 주연과 성태. 그리고 다음 날 아침, 문제의 모텔에서 그 모습 그대로 눈을 뜬다. 이 질긴 악연이 운명임을 받아들이기로 한 두 사람. 하지만 의외로 결혼 행진곡은 감미롭고 신혼 생활은 핑크 빛으로 빛난다. 두 사람은 완벽한 행복의 나날을 결심하며 유부남, 유부녀로서의 첫 날을 맞이 하는데…

신혼여행 다음날, 결혼 1일차 부부에게 최초이자 최악의 시련이 닥쳐온다. 바로 엄청난 매력으로 무장한 이상형이 그들 앞에 나타난 것! 섹시한 노련미로 성태를 유혹하는 유능한 편집장과 풋풋한 달콤함으로 주연을 사로잡는 광고감독. 이들의 아찔한 미소 한 방에 신혼의 단꿈은 악몽으로 변해버린다.
어떻게든 정 붙이고 살아보려 해도 이미 업그레이드 되어버린 눈에 서로는 '하자' 투성이로 보일 뿐이다. 며칠 전만해도 서로를 구제해준 인생의 은인이 바로 다음날, 꿈에 그리던 완벽한 이상형과 행복의 나라로 떠나려는 자신들의 발목을 잡는 생애 최악의 상대가 되어 버리는데…


장르
#코메디 #멜로드라마
키워드
#우정 #사랑과우정 #친구 #노처녀 #운명 #결혼 #유부남 #유부녀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329)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게이트픽쳐스  CK PICTURES㈜
  • 배급사
    :  CJ엔터테인먼트

풀 크레딧 이미지 (22)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07-08-17  심의번호 2007-F310  관람등급 15세관람가  상영시간 109분  개봉일자 2007-08-30
삽입곡
HONEY (작사/곡: 박진영, 편곡: 한석호, 노래/연주: EROTIC BUSINESS) 조개껍질 묶어 (작사/곡: 윤형주, 편곡: 한석호, 노래: 칙칙폭폭) 바래 (작사/곡/편곡/노래: 장승혁) BABY TONIGHT (작사: 김현재, 작곡/편곡: 한석호, 노래: 서윤애) 기억 속으로 (작사/곡: 문창배, 노래: 조장혁)
로케이션
CGV 압구정, 서울가정법원, 파주출판단지, 한전안전센터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