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선데이 
Beautiful Sunday 2007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117분 2007-03-29 (개봉)
제작사
시네라인㈜인네트
감독
진광교
출연
박용우 , 남궁민 , 민지혜 , 이기영 , 김동하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70)

더보기

줄거리

아내를 살릴 수만 있다면… 애절한 사랑 강형사
강력반 소속의 베테랑 강형사(박용우). 대형 마약 조직의 거래현장을 급습, 마약거래상 조상태를 검거해 능력을 인정받는다. 하지만 뒤로는 수거한 마약을 경쟁조직 이기철에게 팔아 넘겨 검은 돈을 챙긴다. 몇 년 전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아내의 병원비를 감당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뒷거래를 하게 된 것.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조상태는 강형사와 이기철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출소하자마자 이기철의 부하를 죽여 이기철에게
누명을 씌우고 아내를 미끼로 강형사에게 돈과 마약을 돌려달라며 협박한다.
목숨처럼 사랑하는 아내가 위험에 처하고 비리문제까지 불거져 내사과의 추궁을 받게 되면서 강형사는 점점 빠져나가기
힘든 궁지에 몰리게 된다

그녀를 가질 수만 있다면… 지독한 사랑 민우
내성적이고 얌전한 성격의 고시생 민우(남궁민). 공부 밖에 몰랐던 그는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수연(민지혜)을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남몰래 수연을 지켜보며 애태우던 민우는 그녀가 남자친구와 모텔에 들어가는 장면을 목격하고 절망에 빠져 고시촌을 떠난다.
몇 년 후 수연과 우연히 재회하게 된 민우. 민우는 이제는 혼자가 된 수연을 짝사랑했던 사실을 숨긴 채 그녀와 결혼한다. 행복한 신혼생활로 아이까지 갖게 된 두 사람. 그러던 어느 날 수연은 민우의 숨겨진 과거에 충격을 받고 그에게 결별을 선언한 뒤 잠적한다. 어렵게 수연을 다시 찾아온 민우. 그러나 아이를 지웠다는 말에 민우는 이성을 잃고 수연과 몸싸움을 벌이다 우발적으로 그녀를 찌르고 만다.


단 한번쯤… 용서해 줄 수 있는 게 사랑 아닙니까?
죄책감에 시달리던 민우는 자수를 결심하고 경찰서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강형사를 만난 민우는 아내를 죽이게 된 자신의 모든 죄를 고백한다. 극단적인 상황에 빠져있던 강형사는 민우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지 않는다. 그러던 중, 강형사는 민우로부터 뜻하지 않은 정보를 얻게 된다. 바로 지금 자신을 불행하게 만든 아내 사고의 비밀에 대해서…

장르
#드라마 #스릴러
키워드
#강력계형사 #강력반형사 #마약단속반 #마약소탕 #비리 #비리형사 #아내 #낙태 #우발적범행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380)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시네라인㈜인네트
  • 배급사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풀 크레딧 이미지 (19)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07-02-26  심의번호 2007-F068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117분  개봉일자 2007-03-29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