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의 첫사랑 
A Millionaire’s First Love ( Baekman-jangja-eui Cheotsarang ) 2006 년
극영화 12세관람가 대한민국 116분 2006-02-09 (개봉)
제작사
㈜보람영화사
감독
김태균
출연
현빈 , 이연희 , 이한솔 , 조용준 , 함유선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27)

더보기

줄거리

건방지고 철없는 재벌3세 재경은 세상에 두려울 것도, 특별한 삶의 목표도 없다. 주민등록증만 받으면 곧 수천억의 유산을 받을 텐데 그런 것들이 무슨 소용이란 말인가. 그러나 주민등록증을 받아 든 다음날, 재경에게 청천벽력같은 할아버지의 유언이 전해진다. 유산을 받으려면 강원도 산골 보람고등학교의 졸업장이 필요하다는 것!
어쩔 수 없이 시골로 내려간 재경. 이 시골학교를 그만두고도 유산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퇴학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학교 쌈장으로 보이는 명식을 패지만, 재경에게는 퇴학이 아니라 온 마음으로 그를 감싸는 명식이네 따뜻한 밥상이 주워진다. 교장에게 뒷돈을 주며 퇴학을 종용해보지만, 돌아오는 건 교육자의 신념이 담긴 훈계다.
어떤 잘못도 용서해버릴 것만 같은 이곳에서 재경은 꼼짝없이 학교를 다녀야만 하는 것이다.
마음대로 되는 것이 아무 것도 없는 재경에게 언젠가부터 같은 반 반장 은환이 자꾸 눈에 띈다.
시간만 나면 열심히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모으는 억척소녀 은환에게 재경은 퉁명스럽게 굴지만, 어느 수간부터 그녀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은환의 존재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온 재경의 가슴 속으로 어느새 스며들더니, 결국 그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는다.
유산상속을 포기할 수도 있을 만큼 사랑을 지키고 싶은 재경, 과연 이 사랑을 지킬 수 있을까?

크레디트 (332)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보람영화사
  • 배급사
    :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풀 크레딧 이미지 (20)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06-01-18  심의번호 2006-F019  관람등급 12세관람가  상영시간 116분  개봉일자 2006-02-09
삽입곡
인사 - 작사/작곡/편곡 : 김태성, 노래: 영웅재중/이연희 거친 나의 날들 - 작곡/편곡 : 김태성, 랩: 류연근 Gray Noise - 작곡/편곡/작사 : LH1/김태성/왕연진, 노래 : 왕연진 피리부는 소녀 - 작/편곡 : 김태성, 노래 : 왕연진 기억을 따라가는 복도 - Instrumental Compose : 김태성 입맞춤 - Instrumental Compose : 김태성 생일선물 - Instrumental Compose : 김태성 Comme Desgarcom - 작곡/편곡 : 정재일 가장 행복한 사람 - 작사/편곡/작사 : 강화성, 노래 : 이연희 처음 사랑 - 작곡/편곡 : 강화성, 노래 : 김영우/성진환
로케이션
서울 개원중학교, 서울 신일고등학교, 영월군, 일산 동국대병원, 정선연포분교, 충북보은내북중학교, 평창군청, 평창보건의료원, 한수종합조경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