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The Real Man(Jinjja sana-i) 1996 년
극영화 연소자불가 대한민국 107분 1996-04-13 (개봉) 39,689(관람)
제작사
익영영화
감독
박헌수
출연
권해효 , 서미경 , 이호성 , 박광정 , 이두일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429)

더보기

줄거리

진짜 사나이가 되기를 소망하지만 언제나 용기와 능력 부족을 한탄하는 사나이. 그는 자동차 세일즈맨이지만 제대로 실적을 올리지 못하고 항상 재교육관에서 한숨만 내쉬고 산다. 어느날 교육관에서 시간을 때우고 있던 그는 눈이 번쩍 뜨이는 물건을 발견한다. 바로 원장의 오픈카다. 거기다가 시동까지 걸려 있는 게 아닌가. 망설임 없이 차를 몰고 도로로 나선 그는 휴게소에서 음식점 종업원으로 일하는 아름다운 그녀를 만나 치한들로부터 그녀를 구한다. 둘은 난생 처음 자유를 느끼며 질주하다 빨노파라는 악당을 만난다. 악당 두목 망치에게 반기를 들고 도망친 빨노파는 진짜사나이와 시비를 벌이다 경찰에 쫓기면서 진짜사나이의 차를 뺏는다. 진짜사나이와 아름다운 그녀는 차를 뺏기자 빨노파의 차로 바꿔 탄다. 뒤바뀐 차 때문에 이들은 악당 망치의 표적이 되고 망치 일당과 일대격전을 벌인다.

장르
#코메디 #드라마 #로드무비
키워드
#세일즈맨 #자동차 #휴게소 #컬트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141)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익영영화

풀 크레딧 이미지 (13)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1996-04-04  심의번호 96-107  관람등급 연소자불가  상영시간 107분  개봉일자 1996-04-13
개봉극장
피카디리, 화양, 유토아, 브로드웨이, 씨네월드, 경원, 이화예술, 롯데월드(서울)
로케이션
경기도 용인 흥국생명 연수원, 경기도 일산 구산동 오픈세트, 경남 안동 고속도로, 경북 죽변 비행장 7번 국도, 남양주 종합촬영소, 당진 I.C, 대부도, 망양해수욕장, 몽산포 해수욕장, 오산 읍내 사거리, 용문산 파라다이스 호텔, 전북 고창 성운사, 제부도, 피카디리극장 뒷골목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