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어웨이
Run away 1995 년
극영화 연소자불가 대한민국 106분 1995-12-30 (개봉) 72,274(관람)
제작사
익영영화사
감독
김성수
출연
이병헌 , 이경영 , 김은정 , 장세진 , 장동직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55)

더보기

줄거리

수많은 익명의 사람들이 공존하는 거대도시 서울의 8월. 일과 자기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일인자가 되기를 원하는 3DO 게임 프로듀서 이동호와 철저히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작품을 통해 자신의 세계를 인정받기 원하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최미란은 어느날 우연한 만남을 갖고 하룻밤의 짧고 격렬한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일상으로 돌아가려는 순간 두사람은 충격적인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되고, 이후 두사람의 가장 소중한 삶의 부분들을 무너트리는 의문의 사건들이 발생한다. 찾아온 형사가 납치범으로 돌변하고 대낮의 가정집으로 범죄조직의 킬러들이 침입한다. 자신들의 눈앞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 처참하게 죽어가는 현실은 두사람으로 하여금 서울 도심의 구석구석은 악몽 같은 미로로, 도심을 가득 메운 사람들을 그저 익명의 타인으로 느끼게 한다. 그들이 가는 곳은 어김없이 범죄조직이 찾아오고 결국 그들이 처하게 되는 마지막 상황에서 두사람은 범죄조직의 진짜 얼굴과 마주치게 된다.

장르
#액션 #미스터리
키워드
#일러스트레이터 #살인사건 #목격자 #폭력조직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151)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익영영화사

풀 크레딧 이미지 (17)

더보기

수상정보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1995-12-27  심의번호 95-417  관람등급 연소자불가  상영시간 106분  개봉일자 1995-12-30
개봉극장
피카디리, 씨티, 씨네월드, 이화예술, 브로드웨이(서울)
삽입곡
(주제곡)노래:이소라, 이은미
이젠 네가 필요해-이은미(작곡:조성우, 작사:구희연, 드럼:배수연, 베이스:김병찬, 섹소폰:김명곤, 피아노:한충완)
로케이션
압구정동 재즈카페 '버클리', 잠실 서울중앙병원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