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나날
Rosy Days(Jangmi-ui nanal) 1994 년
극영화 연소자불가 대한민국 105분 1994-04-02 (개봉) 68,033(관람)
제작사
동아수출공사
감독
곽지균
출연
이보희 , 강수연 , 이경영 , 김병세 , 장보규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35)

더보기

줄거리

지현과 동규의 결혼생활은 동규의 바람기로 위험수위에 올라 있다. 정략결혼에 희생당한 지현은 남편에 대한 미움이 커져가고 옛 애인 명호를 만나 자신의 처지를 하소연하기도 한다. 일방적인 애정공세에 대한 열등감으로 남편 동규는 지현을 괴롭히고 이혼을 요구한다. 그러나 지현은 이것을 들어주지 않고 계속해서 현모양처임을 가장한다. 그러던 어느 날 호주에서 미모의 재력가 재희가 동규 앞에 나타난다. 첫눈에 재희에게 유혹된 동규는 아내를 버리고 그녀와 해외이민을 결심한다. 회사를 정리하고 재희와 천주교식으로 결혼식도 치른다. 임신소식을 알리며 남편의 심중을 떠보는 지현. 하지만 남편 동규는 지현이 스스로 가정을 포기하도록 음모를 꾸민다. 비바람 치는 어느 날 밤, 복면강도에게 성폭행을 당한 지현은 자살을 시도하나 미수에 그친다. 그리고 유산했다며 지현은 동규에게 이혼을 허락한다. 모든 것이 자신의 뜻대로 되고 아내가 떠난 대저택에서 한국에서의 마지막 밤을 황홀하게 보낸 재희와 동규. 그러나 이튿날 재희는 공항에 나타나지 않고 비행기표 예약도 이미 누군가에 의해 취소된 상태. 재희의 말을 믿고 호주에 있던 명호를 시켜 찾게 한 육백만 불의 행방도 묘연하다. 하루아침에 무일푼이 된 동규와는 달리 같은 시간 호주 시드니에서는 지현과 명호가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고 있었다.

장르
#멜로드라마 #스릴러
키워드
#삼각관계 #불륜 #외도 #팜므파탈 #성폭행 #유산 #반전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67)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동아수출공사

풀 크레딧 이미지 (8)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1994-01-14  심의번호 94-16  관람등급 연소자불가  상영시간 105분  개봉일자 1994-04-02
개봉극장
허리우드, 연흥, 동아(서울)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
로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