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팬 1962년 4월호

목차

1. [표지] 싼드라·디
2. [아트화보] 즈느비에프·그라, 찰톤·헤스톤, 이민자, 전향이
3. [권두언] 사장 강인순, 65쪽
4. [특집 씨나리오의 명일을 위한 카르테]
  4-1. 씨나리오의 상징성, 김종원, 67쪽
  4-2. 씨나리오작가와 소재, 황운헌, 71쪽
  4-3. 표절작가를 고발한다, 최금동, 72쪽
5. [영화인의 광장] 거울, 유춘수, 69쪽
6. [영화인의 광장] 저항하는 바위처럼, 유동일, 73쪽
7. 이태리영화엔 왜 무기력한 남자가 많은가, 외지에서, 136쪽
8. 현대 미국의 희극, 이봉래, 106쪽
9. 영화의 사랑에 거짓은 없는가, 이진섭, 96쪽
10. 영화에서 본 서양 복장사, 최경자, 139쪽
11. 『전장이여 영원히』에 출연하고, 조천설주, 86쪽
12. 나의 영화사(중), 김인걸, 93쪽
13. 스크린에 비친 인간상(네멋대로 해라), 박종세, 100쪽
14. 감독은 스타아를 어떻게 보고 있는가, 1. 아란·드롱의 경우 2. 부리짓드·발도의 경우, 외지에서, 88쪽
15. 영화의 문법· 4 (구성), 편집부, 144쪽
16. 와이드와 스탠다드의 평화적 공존-이달의 영화평- , 이명원, 102쪽
17. 당신만 알고 계세요, 138쪽
18. 각가지 상이 오고 가다, 146쪽
19. 결혼 파국, 111쪽
20. 누가 무엇을?, 95쪽
21. [신영화 소개] 외화
  즐거운 풍선여행 127쪽, 죽도록 사랑하련다 127쪽, 돌격 127쪽, 콘스탄친 대제 128쪽, 일요일은 참으세요, 128쪽
22. [신영화 소개] 방화
  사랑아 기적을 다오 128쪽, 율곡과 그 어머니 129쪽, 아버지와 목마 129쪽,  노란 쌰쓰 입은 사나이 129쪽, 암행어사 박문수 130쪽, 슬픔은 나에게만 130쪽, 불가사리 130쪽, 어딘지 가고 싶어 131쪽, 울고 간 사랑 오백리 131쪽, 내일은 고백하리 131쪽
23. 나의 시사실, 글 그림 노석규, 85쪽
24. 베스트·부라더 이종기 감독, 전창근, 113쪽
25 홈런 타수 임권택 감독, 취재부, 142쪽
26. 반항아 폴·뉴만, 외지에서 110쪽
27. [수입영화 랏슈] 아카데미 주제가 상의 일요일은 참으세요, 124쪽
28. [수입영화 랏슈]   햅번이 부상한 용서 받지 못할 자, 122쪽
29. [수입영화 랏슈] 기상천외의 예술 즐거운 풍선여행, 120쪽
30. [수입영화 랏슈] 화제의 이색범죄영화, 싸파이아, 121쪽
31. [씨나리오] 그리움은 가슴마다, 송태주, 150쪽
32. [씨나리오] 흑룡강은 말이 없다, 박상기, 174쪽
33. 우리는 봄에 결혼해요, 이성구감독과 이은심양의 약혼비화, 취재부, 116쪽
34. 세계 인기 스타아의 일곱 가지 불가사의, 외지에서, 74쪽
  34-1. 킴·노박은 왜 결혼을 무서워 하는가
  34-2. 마론·부란도는 왜 백인여성과 사랑이 안 될까
  34-3. 데보라·카는 왜 아카데미 상을 못 타나
  34-4. 토니·파킨스는 왜 허리욷에 저항하는가
  34-5. BB와 로제·바딤과의 애정은 어떻게
  34-6. 드롱과 로미는 왜 결혼을 안 할까
  34-7. CC의 주변에는 왜 로맨스가 없는가
35. 양심도 예술도 아랑곳 없는 비정의 인간들, 강인순, 134쪽
36. [제언] 영화정책의 시야를 넓히라, 박상기, 132쪽
37. [영화평] 『세종대왕』제작된다, 115쪽
38. 영화인 총동원되는 『애정 삼백년』, 98쪽
39. 기대되는 영화 『고려장』, 101쪽
40. 크랑크인 된 『암행어사 박문수』, 101쪽
※ 본 게시물에는 작성자(필자)의 요청에 의해 복사, 마우스 드래그, 오른쪽 버튼 클릭 등 일부 기능 사용이 제한됩니다.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