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해변에서 혼자 
On the beach at night alone ( Bam-ui hae-byeon-e-seo hon-ja ) 2016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101분 2017-03-23 (개봉)
제작사
㈜영화제작 전원사
감독
홍상수
출연
김민희 , 서영화 , 박홍열 , Karl Feder , Brigitte Skerra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9)

더보기

줄거리

외국 어느 도시. 여배우인 영희는 한국에서 유부남과의 만남이 주는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했고, 다 포기하는 길을 택했고, 그게 자신의 순수한 감정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 여겼다.
그는 이곳으로 온다고 했지만, 영희는 그를 의심한다. 지인 집에서 점심을 먹고 같이 해변으로 놀러 간다.
자신을 이해하지 못할 거 같은 선배 언니에게 묻는다. “그 사람도 나처럼 지금 나를 생각하고 있을까?”

한국의 강릉. 지인 몇 사람. 불편하고, 술을 마시고, 그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싶다.
초연한 척, 거친 척을 하는데 인기가 좋다. 혼자 남은 영희는 해변으로 놀러 가고, 해변은 맘속의 것들이 생생하게 현현하는 곳이고, 그리고 안개처럼 사라지는 곳이다.

사랑은 삶에서 얼마나 중요한 것이어야 할까? 영희는 정말 알고 싶다. (출처 : 시나리오)

장르
#드라마
키워드
#해외영화제수상작 #베를린영화제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43)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영화제작 전원사
  • 배급사
    :  ㈜영화제작 전원사 (국내배급)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국내배급)  ㈜화인컷 (해외배급)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7-02-20  심의번호 2017-MF00343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101분  개봉일자 2017-03-23
삽입곡
String Quintet in C Major - Franz Schubert
로케이션
Kunstverein in Hamburg, 감나무, 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 봉봉방앗간, 씨스포빌 리조트, 행복횟집, 현주네 민박

리스트

사사로운 영화리스트
2017
시네마테크KOFA가 주목한 한국영화
2017
시네마테크KOFA가 주목한 한국영화
2010년대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