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꽃 
Fatal ㆍ Fatal (Gasikkot) 2012 년
극영화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103분 2013-08-22 (개봉)
제작사
DK FILM
감독
이돈구
출연
남연우 , 양조아 , 홍정호 , 강기둥 , 김희성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이미지 (5)

더보기

줄거리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다. 오직 그녀를 위해…
그 누구도 대신할 수 없었던 한 남자의 핏빛 속죄가 시작된다!

책임감이 강하고 착실한 스물여덟 살 '성공'은 작은 의류공장에 다니고 있다. 다만, 내성적인 성격 탓에 친구 하나 없이 늘 외톨이다. 어느 날 무언가에 홀리듯 교회에 나간 성공은 그곳에서 지난 10년간 단 하루도 잊지 못했던 '장미'를 만난다. 밝고 쾌활한 성격의 장미와의 만남으로 성공의 단조롭던 일상은 변화하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조금씩 가까워지며 서로를 의지한다.

장미를 향한 마음을 고백한 성공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그녀가 여전히 10년 전 상처로 인해 괴로워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장미의 지울 수 없는 상처는 성공의 과거와도 연결되어 있었고, 성공은 괴로워하는 장미의 모습에 심한 충격에 휩싸인다. 장미에게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성공은 결국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는데…

장르
#드라마
키워드
#고등학교 #성폭행 #속죄 #양심 #죄의식 #집단성폭행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58)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참여사
  • 제작사
    : DK FILM
  • 배급사
    :  ㈜인디스토리  FINECUT (해외배급)

수상정보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2013-08-02  심의번호 2013-MF00486   관람등급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상영시간 103분  개봉일자 2013-08-22

관련글

더보기
  • [초이스]가시꽃 영화는 무지 화면 속 사람들의 수군거리는 목소리에서 시작된다. 여기에는 두명의 이름이 등장한다. 박장미와 이성공. 박장미는 성폭행의 피해자이고, 이성공은 원치 않았지만, 성폭행에 가담하게 된 가해자이다.이돈구 감독의 <가시꽃>은 끔찍한 성폭행의 상 ... by.조영각(서울독립영화제 집행위원장) 2012-11-12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