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에서
In Another Country (Dareun Naraeseo)
2011년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대한민국 89분 2012-05-31 (개봉)
제작사
(주)영화제작 전원사
배급사
㈜영화제작전원사,㈜영화사조제
감독
홍상수
출연
이자벨 위페르 , 유준상 , 정유미 , 윤여정 , 문성근 더보기
스크랩하기

담을 위치 선택

줄거리

세 명의 안느가 <다른나라에서> 머문 신비로운 날들

모항이란 해변 마을로 어머니(윤여정)와 함께 빚에 쫓겨 내려온 영화과 학생(정유미)이 불안해서 시나리오를 쓴다:

안느라는 이름의 세 여인(이자벨 위페르)이 등장하고, 그들은 차례로 모항으로 내려온다. 첫 번째 안느는 잘 나가는 감독이고, 두 번째 안느는 한국 남자(문성근)를 비밀리에 만나는 유부녀이고, 세 번째 안느는 한국여자에게 남편을 빼앗긴 이혼녀이다.

모항 갯벌 앞에는 한 펜션이 있고, 그곳엔 주인부부를 대신해 펜션을 지키는 딸(정유미)이 있고, 해변 쪽으로 가면 항상 해변을 서성이는 안전요원(유준상)이 있다. 안느들은 모두 이 펜션에 숙소를 정하고, 그 펜션 딸의 작은 도움을 받게 되고, 또 모두 해변으로 나가 그 안전요원을 만나게 된다.

크레디트 (93)

더보기
스태프

상세정보

등급정보
2012-F327 18세관람가(청소년관람불가)
다른제목
비키니를 입은 여자(working title)

관련글

더보기
  • 홍상수 감독이 만든 세상의 박물류 지난 6월이었다. 퀵서비스 배달로 사무실에 패키지가 도착했는데 무엇인가 해서 박스를 열어보니 여러 가지 물건 중에 ‘강변호텔’이라는 메모가 붙어 있는 점퍼와 여러 장의 종이가 들어 있는 폴더가 눈에 띄었다. 함께 도착한 기증서에 발송처가 (주)영... by.최영진(한국영상자료원 수집부) 2019-01-07
  • 익숙함과 낯섦으로 가득 찬 혼돈의 상자 이제 막 개봉한 홍상수 감독의 <다른 나라에서>를 보았다. 다른 나라의 작은 도시 모항에 도착한 세 명의 안느. 홍상수 감독의 전작 <북촌방향>(2011)의 북촌이 유령들이 어슬렁거리는 미로 속의 호러였다면, 모항은 활기찬 ‘오즈의 마법사’... by.김경묵(영화감독) 2012-08-02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