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우리 사랑
Viva! Love ( Kyungchuk Woorisarang )
2007년 15세관람가 대한민국 100분 2008-04-09 (개봉)
제작사
㈜아이비픽쳐스
배급사
스폰지
감독
오점균
출연
김해숙 , 기주봉 , 김영민 , 김혜나 , 방은희 더보기
스크랩하기

담을 위치 선택

줄거리

매일 밤, 동네 남자들과 어울려 술 마시기 바쁜 불량남편 대신 노래방과 하숙으로 생활을 책임지는 억척엄마 봉순(김해숙 분)씨!
어느 날, 철모르는 백수 딸 정윤(김혜나 분)은 하숙생인 구상(김영민 분)과의 관계를 폭로하며 결혼을 선포한다.
딸의 결혼 소동도 잠시, 취직이 결정되자 정윤은 결혼이 망설여진다는 쪽지 한 장만 남긴 채 가출해 버린다. 난데없는 정윤의 가출로 약혼녀를 잃어버린(?) 구상은 매일 술로 밤을 지새고, 그러던 어느 날, 술에 취해 길에 널부러진 구상을 업고 집으로 오던 봉순씨는 그만, 구상과 하룻밤을 보내고 만다!
그 날 이후, 21살 연하남 구상을 남자로 느끼게 된 봉순씨는 구상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고, 엄마 같고 또 연인 같은 봉순씨의 애정공세에 어느덧 구상도 마음의 문을 연다.
아내와 구상의 애정행각을 뒤늦게 알아차린 남편은 가출한 딸 정윤을 찾고, 딸을 앞세워 봉순씨의 마음을 돌리려 애쓰지만 쉰 살에 찾은 봉순의 늦사랑은 굳건하기만 하다
21살 나이 차, 문제적 커플의 뻔뻔한 사랑은 과연 어떻게 될까?

크레디트 (186)

더보기
스태프

상세정보

등급정보
2007-F545 15세관람가 (2007-12-27)  
삽입곡
내사랑 울보
로케이션
전주

관련글

더보기
  • <경축! 우리 사랑> (오점균, 2008) 제목부터 심상치 않다. 출연진을 보니 한층 더 심상치 않다. 도대체, 어떤 사랑이기에, ''경축''도 모자라 느낌표까지 붙인 걸까. ''오점균'감독의 첫 장편영화 <경축! 우리 사랑>. 온 국민이 인정하는 연기력을 가진 '' ... by.김선미(한국영상자료원 영상자료실) 2009-03-17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