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의 유혹
Romance of Their Own ( Neukdae-ui Yuhok )
2004년 12세관람가 대한민국 113분 2004-07-22 (개봉)
제작사
㈜싸이더스
배급사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독
김태균
출연
조한선 , 강동원 , 이청아 , 정다혜 , 권오민 더보기
스크랩하기

담을 위치 선택

줄거리

격과 외모에서 모두 '갓 상경' 한 느낌을 풍기는 한경, 서울에서 엄마와 함께 살기 위해 말 그대로 '갓 상경'하여 강신고로 전학을 오는데... 그러나 그녀의 서울 생활은 정신적, 신체적 충격의 연속이다. 버스를 타고 가는데 어떤 놈이 던진 실내화가 머리로 날아온다. 그런데 문제는 거기서 끝나지 않는다. 실내화를 던진 반해원이란 녀석이 예삿 녀석이 아니었던 것이다. 인근 학교의 여자애들을 구름처럼 몰고 다니는 원조 킹카 반해원은 허둥대는 한경의 안쓰럽고도 귀여운 모습에 반한다. 그리고 성격대로 저돌적으로 대시한다..

문제는 옆 학교 성권고의 짱 정태성도 바로 이 정한경을 찍었다는 사실이다. 수줍은 듯한 얼굴 뒤에 숨어있는 강한 주먹과 고집으로 뭉쳐진 태성. 자존심과 사랑을 모두 건 둘의 대결은 한치의 양보도 없는 싸움으로 번지게 되고, 그러나 태성은 한경을 사랑할래야 할 수 없는 운명적인 비밀이 있고, 이를 알지 못하는 한경은 둘 다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다. 결국 한경 곁을 떠나는 태성, 그리고 뒤늦게 태성의 비밀을 알게 된 한경과 해원. 그 녀석들의 가슴 아프지만 밝은 모습이 어른들조차 울린다.

크레디트 (218)

더보기
스태프

상세정보

등급정보
2004-F193 12세관람가 (2004-07-05)  
삽입곡
고백 - 작곡/작사/편곡 : 배정은, 노래 : 이수훈 그럴지도 모른다고 - 작곡/편곡 : 정재일, 작사 : 박창학, 노래 : 정재일/이은 Let Me Take U There - 작곡 : Remix Fractal, 작사 : 김제형, 노래 : 김제형 그냥 그렇게 - 작곡/작사/편곡 : 배정은, 노래 : J Allure De Wolf - 작곡/편곡 : Fractal, 작사 : Fractal/Square, 노래 : Square/ASH 뭐라 할까 - 작곡/작사/편곡/노래 : Breeze 춘곤증 - 작곡/작사 : 이인영, 편곡 : 김한년, 노래 : Cello 미이라 - 작곡/작사/편곡/노래 : Not to Be 사랑은 또 올테니.. - 작곡 : 강세일, 작사 : 이적, 편곡 : 정재일, 노래 : 강세일
로케이션
(구)수도여고,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경암소방 파출소, 군산의료원, 단국대학교부속고등학교, 대전 중부소방서, 대전광역시청, 대전영상위원회, 배재고등학교, 서울영상위원회, 송파개농공원, 송파구청, 안중백병원, 어울림아파트, 올림픽아파트, 은행동파출소,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신공항, 잠실 주공아파트, 전주영상위원회, 한국해양대학교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