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정 이후
After Midnight (Jajeong ihu)
1994 년 연소자불가 대한민국 102분 1994-10-01 (개봉) 1,789(관람)
제작사
백성시네마
감독
김인수
출연
고현제 , 이제락 , 채진영 , 박준혜 , 김창현 더보기
스크랩하기 DB 수정요청

담을 위치 선택

줄거리

동방그룹 강회장은 둘째딸 혜선의 미국여행중 사망소식을 듣고 신원확인차 미국에 갔다가 그역시 의문의 총격으로 사망한다. 유일한 상속인 혜진은 기획실장 민지혁과 결혼한다. 임시 회장직을 맡고 있던 지혁은 갑자기 혜진 자신이 회장직을 맡겠다고 선언하자 불안해한다. 이에 혜진은 지혁에게 여행을 제안, 여행지에서 돌아오는 길에 운전을 교대하려다 혜진이 돌연 달려드는 차에 치여 의식불명 이 된다. 경찰은 잇단 사고에 의심을 품는데 갑자기 죽었다던 혜선이 살아오고 혜진은 의문의 질식사를 당한다. 지혁은 혜선의 신분을 의심, 신원조회를 하지만 진짜로 밝혀진다. 아버지와 언니의 잇단 죽음에 의문을 갖게된 혜선은 진상을 밝히려 노력하고, 그러던중 지혁이 출장간 사이 집에 괴한이 침입하는데, 마스크를 벗은 괴한은 바로 그룹의 박변호사다. 결국 모든게 지혁과 박변호사의 공모로 드러나고 박변호사의 배신으로 지혁은 자살한다. 그리고 혜선은 혜진의 옛애인이자 형사인 성준의 계획으로 승아라는 콜걸이 연기한 것임이 밝혀진다.

장르
#멜로드라마 #에로
키워드
#미국 #재벌상속녀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디트 (51) Full Credit

더보기
스태프

수상정보

더보기

상세정보

등급정보
(1) 심의일자 1994-04-22  심의번호 94-126  관람등급 연소자불가  상영시간 102분  개봉일자 1994-10-01
다른제목
탱고와 부르스(시나리오명)
개봉극장
스카라, 시네마천국1,2관(서울)
삽입곡
(주제곡)주제가:이제락, 김보라나

초기화면 설정

초기화면 설정